tvN ‘택시’
tvN ‘택시’
tvN ‘택시’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택시’ 서현진이 남동생에게 서운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식샤를 합시다2 스페셜’로 꾸며져 ‘식샤를 합시다2’의 두 히로인 배우 황석정과 서현진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현진은 “2년 정도 독립했다가 작년부터 남동생과 같이 살고 있다”고 말했다. MC 오만석은 “누나로서 동생 밥도 해주고 잘 챙겨주냐”고 질문했다. 이에 서현진은 “드라마 찍는 동안은 못 해줬지만 동생을 위해 요리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서현진은 셀프카메라를 통해 남동생과 함께 사는 집에서 직접 감자조림을 만드는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을 본 MC 오만석이 “감자조림을 맛본 동생 반응이 어땠냐”고 물었다. 그러자 서현진은 “걔는 반응이 없다”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서현진은 “처음 동생을 위해 요리를 했을 때, 올 때까지 기다리는데 이 놈의 자식이 안 오더라. 난 엄마가 음식 해줄 대 아무렇지 않게 ‘늦는다’고 하곤 했는데, 걔가 늦는다니까 너무 서운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현진은 “7시에 식탁 차려서 나도 안 먹고 10시까지 기다리다가, 결국 욕을 한 바가지 하면서 혼자 먹었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택시’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