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댄싱9′ 한선천
Mnet ‘댄싱9′ 한선천
Mnet ‘댄싱9′ 한선천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댄싱 9′ 시즌 3의 우승팀 블루아이의 한선천이 이지은과 키스퍼포먼스에 대해 입을 열었다.

8일 오후 3시 상암동에서는 케이블TV Mnet ‘댄싱9 시즌3′ 우승팀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연출자 이영주를 비롯해 우승팀 블루아이의 멤버 김설진, 박인수, 한선천, 안남근, 김기수, 김솔희, 김태현, 윤전일, 이지은, 홍성식, 김수로가 참석했다.

이날 한선천은 지난 러브매치 때 선보인 파격적인 키스 퍼포먼스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한선천은 “원초적인 사랑을 표현하려 했다. 키스라는 것 자체가 관객에게 원초적으로 보여질 수 있는 동작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한선천은 “이지은과 상의하지 않았다. 리허설 때도 입을 맞춰보지 않았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키스 퍼포먼스 후 이지은과 많이 어색해졌다”고 전했다.

매 회마다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고 있는 ‘댄싱9’ 시즌3는 지난 시즌들과는 달리 정예멤버들의 올스타전으로 꾸며졌다. 생방송은 춤의 완성도를 위해 녹화방송으로, 탈락제도는 승리팀 마스터가 패한 팀에서 멤버 두 명을 선택해 다음 대결 라인업에서 제외시키는 벤치멤버 제도로 바뀌었다.

지난 5일 밤 11시에 방송된 ‘댄싱9 시즌3’에서는 레드윙즈와 블루아이의 파이널 리그가 펼쳐졌다. 3 대 3 동점을 기록한 두 팀은 마지막 7차전에서 최종 승부를 가리게 됐다. 이날 우승은 블루아이에게 돌아갔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