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빅뱅
빅뱅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빅뱅이 또다시 주간-일간 차트를 동시에 석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8일 오후 업데이트 된 음원차트 순위를 살펴보면 빅뱅의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은 멜론, 올레, 지니, 다음, 네이버, 싸이월드, 엠넷, 벅스, 몽키3 등 9개 음원사이트에서 주간차트 1위를 석권했다. 뿐만 아니라 함께 발표한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 도 멜론, 올레, 지니, 다음, 네이버, 싸이월드, 엠넷에서 2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지난달에 발표한 ‘루저(LOSER)’와 ‘베베(BAE BAE)’도 차트 TOP10 안에 오르는 등 빅뱅의 곡 총 4곡이 음원차트 TOP10을 장악하고 있다.

일간차트도 멜론, 올레, 지니, 다음, 네이버, 소리바다, 싸이월드, 엠넷, 벅스 등 9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음원 발표 7일째 일간차트 1위를 휩쓰는 괴력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뱅뱅뱅’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8일 오전 현재 1229만 1467뷰 조회수를 넘어섰으며, ‘위 라이크 투 파티’는 514만 9486뷰, ‘뱅뱅뱅’ 안무 연습 영상 역시 236만 3537뷰를 기록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빅뱅은 7일 오후 방송한 SBS ‘런닝맨’에 3년만에 출연, 변함없는 끼와 예능감을 발산하며 최종우승까지 차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