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테랑’ 티저 예고편
영화 ‘베테랑’ 티저 예고편
영화 ‘베테랑’ 티저 예고편

[텐아시아=최보란 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베테랑’이 올랐다.

# ‘베테랑’ 티저 예고편 공개…황정민vs유아인

8일 영화 ‘베테랑’ 제작진이 배우 황정민, 유아인, 오달수, 유해진 등이 등장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베테랑’은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베테랑’은 눈앞에 있어도 잡을 수 없는 놈을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황정민은 자신의 신념과 원칙 하나로 수사를 밀어붙이는 광역수사대 형사 서도철 역을 맡아 거칠고 투박하지만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유아인이 인정사정없이 서늘한 재벌 3세 조태오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공개된 예고편은 경쾌한 음악과 함께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행동파 형사 서도철을 연기한 황정민을 비롯해 20년 경력의 승부사 오팀장 역의 오달수, 그리고 개성 넘치는 광역수사대 형사들의 절묘한 조화가 이들이 보여줄 활약상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재벌 3세 조태오 역의 유아인과 그의 오른팔 최상무로 분한 유해진이 색다른 이미지 변신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니들 돈으로 어디까지 막을 수 있을 것 같아?”라고 도발하는 황정민과 “나한테 이러고도 뒷감당 할 수 있겠어요?”라고 맞받아치는 유아인의 맞대결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CJ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하는 ‘베테랑’은 올 여름 개봉예정이다.

TRNCOMENTS, 기대되네요.

최보란 기자 ran@
사진. CJ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