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조여정이 이엘과 차엽의 비밀을 알게 됐다.

7일 방송된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16회에서는 미리(이엘)의 혼외자 비밀을 눈치챈 척희(조여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척희는 미리를 찾아 “우람이가 친아들 맞지 않느냐. 혼외자식 당당하게 키우려고 포장 잘했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나 미리는 “네가 알아낸 게 진실이라고 확신할 수 있냐. 안 그러면 엉뚱한 사람이 죽을 수도 있다”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던졌다. 이어 척희는 조유상(차엽)을 찾아갔지만 조유상 역시 “우리 부부에 관심꺼라. 안 그러면 다른 사람이 죽는 수가 있다”라고 협박했다.

결국 척희는 직접 우람이 입원한 병원을 찾아갔다. 우람이 검사를 하러 간 사이 병실에 남아있던 척희는 미리와 유상의 말을 엿듣게 됐다.

미리는 “이번엔 정말 해준다고 하지 않았느냐. 이번에까지 시기를 놓치면 안 된다”라고 애원했다. 유상은 “내 골수를 받고 싶으면 고척희부터 처리하고 와라”라고 말했다. 미리는 “네 자식이야”라며 분노했다. 유상은 골수이식이 필요한 우람이에게 골수를 주겠다는 조건으로 미리를 마동구 사장과 결혼을 시키는 등 미리를 좌지우지했던 것.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척희는 그대로 굳어버렸고 미리는 그런 척희를 발견했다. 척희는 “내가 들은 게 뭐냐”라고 물었지만 미리는 “제발 날 좀 가만히 놔둬라”라며 절규했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