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마스터팝핀제이_미국지존팝핀존과콜라보1
댄싱9마스터팝핀제이_미국지존팝핀존과콜라보1
‘팝핀제이-팝핀 존’
‘팝핀제이-팝핀 존’
‘팝핀제이-팝핀 존’

[텐아시아=정시우 기자]팝핀제이가 속한 국내 팝핀 듀오 BWB(블루 웨일 브라더스)와 미국의 유명 댄서인 팝핀 존(POPPIN JOHN)이 현대자동차의 ‘Boost your driving Fun’ 프로젝트 영상(유튜브URL=https://youtu.be/sK07bybE5PA)을 통해 화려한 팝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BWB는 크레이지쿄와 팝핀제이 두 명으로 이뤄진 팝핀 듀오. 지난 2012년 ‘코리아 갓 탤런트 2’ 우승을 거머쥐었고, 프랑스의 세계적인 댄스대회인 저스트 데붓(Juste debout)의 팝핀 부문에서 1등을 차지했다. 또한 지난해 ‘댄싱9’ 마스터로 활동하는 등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실력파 댄스 듀오다. 최근에는 팝핀 붐이 일고 있는 중국까지 진출, 열렬한 반응을 얻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팝핀 존 역시 유명 댄서 마르케즈 스캇(Marquese Scott) 등과 함께 활동하며 팝핀, 덥스텝 댄스, 로보틱 무빙 등 수준 높은 댄스를 구가하는 것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스타. 많은 댄서들과 콜라보레이션 댄스를 보여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약 15만 명에 이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최초 한국 방한이 알려지자마자 국내 ‘춤꾼’들을 들썩이게 만들기도 했다.

팝핀의 두 거장이 콜라보한 ‘Boost your driving fun’ 영상은 운전자가 시동을 걸고 도로를 질주하며 운전자와 자동차가 하나가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Boost your driving Fun’는 6월 5일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해외의 경우 6월 8일 팝핀 존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