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텐아시아=장서윤 기자]마트에 입성한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가 한치 양보 없는 치열한 심부름 배틀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7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1회에서는 ‘넌 할 수 있어’가 방송된다. 이날 삼둥이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삼계탕 요리를 할 송일국의 심부름 미션을 받았다. 삼계탕 속 재료인 마늘, 대추, 밤을 직접 찾아오라는 것. 이에 대한은 마늘, 민국은 대추, 만세는 밤, 하나씩 맡아 흥미진진한 심부름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다.

삼둥이는 아빠의 심부름 미션에 호기심 가득한 눈빛과 함께 불타는 의욕을 드러냈다. 대한은 마트 구석구석을 활보하며 마늘을 찾기 시작했다. 하지만 대한이 장바구니에 담아 온 것은 아빠를 위한 다이어트 선식. 대한은 심부름보다 아빠의 몸을 걱정(?)하는 장남다운 모습으로 아빠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어 민국은 가장 적극적으로 심부름 미션 수행에 나섰다. 지나가는 마트 직원들에게 “이모님 대추는 어디써요?”라며 야무진 모습을 보여준 것. 이를 지켜보던 만세는 큰 위기감을 느꼈는지 미션 과제인 밤을 찾기 위해 마트 안을 휘젓고 다녀 폭소케 만들었다.

과연 삼둥이는 아빠가 내려준 심부름 미션을 잘 수행할 수 있을지 삼둥이의 심부름 배틀 풀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81회는 오는 7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KBS2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