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추신수
실검보고서 추신수
실검보고서 추신수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추신수가 올랐다.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연장 11회말 끝내기 안타

추신수가 연장 11회말 끝내기 안타로 자신의 소속팀 텍사스 레인저스에 승리를 안겨줬다.

5일(이하 한국시각) 추신수는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에 위치한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 2번 타자 겸 우익수로 출전했다.

이날 추신수는 끝내기 안타를 치기 전까지 총 5번의 타석에서 안타를 기록하지 못했다. 그러나 추신수는 11회 말 1-1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는 결정적인 순간 끝내기 안타를 때려내며 팀의 승리를 견인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1사 2루 상황에서 델리노 드쉴즈를 고의사구로 거른 뒤 추신수와의 승부를 선택했지만 추신수의 끝내기 안타로 패배를 맛봤다. 이번 끝내기 안타는 추신수의 개인 통산 6호이자 이번 시즌 첫 끝내기 안타다.

추신수는 5일 전까지 총 47경기에 나서 0.249의 타율과 25타점을 기록하고 있었다.

TENCOMMENTS, 이 경기를 기점으로 다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KBS2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