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댄싱9′
Mnet ‘댄싱9′


Mnet ‘댄싱9′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케이블채널 Mnet ‘댄싱9′ 시즌3에서 하휘동과 김설진의 마지막 승부가 그려진다.

5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댄싱9′ 시즌3에서는 하휘동이 이끄는 레드윙즈와 캡틴 김설진의 블루아이의 최후의 맞대결이 공개된다. 시즌 1, 2에서 활약했던 최고의 정예멤버 11인이 다시 뭉쳐 큰 화제를 모은 시즌3의 최종 승리팀은 어느 팀이 가져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7차전에서는 양 팀의 캡틴 하휘동과 김설진이 각각 해리포터와 콰지모도로 변신해 깊이 있는 스토리의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휘동은 해리포터의 영원한 적 볼드모트로 파격적 변신을 시도한 김홍인과 무대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는 듯한 모습의 환상적인 안무로 무대에 오른 하휘동은 등장부터 관객의 이목을 끌며 “역시 캡틴 하휘동”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이에 맞서는 블루아이의 캡틴 김설진은 이지은과 함께 ‘노트르담드파리’를 재현한다. 김설진과 이지은 종지기 콰지모도와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의 비극적 사랑을 춤으로 재해석할 예정이다. 특히 김설진은 섬세한 안무동작과 독보적인 테크닉으로 콰지모도를 재현해내며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댄싱9′ 시즌3 최종화에 대해 제작진은 “7차전에서는 7인의 심판관 중 3명이 100점을 주며 댄싱9 사상 최고 점수를 기록한 역대급 무대가 탄생했다”며 “유닛 무대부터 단체 무대까지 올스타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환상적인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이어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한 레드윙즈와 시즌2에서 설욕에 성공한 블루아이 중 시즌3 우승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시즌3 정예멤버와 마스터들 모두 눈물을 쏟은 ‘댄싱9′ 시즌3 마지막화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최종회는 5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