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핫샷


핫샷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그룹 핫샷(HOTSHOT)이 팬들에게 사랑이 담긴 선물을 역조공해 화제다.

핫샷은 마지막 방송인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역조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4일 핫샷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준비한 깜짝 선물! 달콤한 컵케이크 맛있게 먹었을까? 막방 와줘서 고마워. 한달 뒤에 또 만나요.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핫샷 멤버들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컵케이크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미소를 짓고 있는 윤산과 호정, 컵케이크를 입에 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준혁, 설레는 표정을 짓고 있는 성운, 티모테오,키드몬스터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핫샷은 마지막 무대 후 가진 팬미팅에서 컵케이크를 팬들에게 전달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해 10월 ‘테이크 어 샷(Take a shot)’을 발표하고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핫샷은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로 하반기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 받은 힙합 아이돌 그룹으로 평가 받고 있다.

두터운 팬덤을 구축한 핫샷은 일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올해 초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2위에도 오르는 등 신인 아이돌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어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핫샷은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실망시키지 않는 핫샷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말 미니 앨범 ‘엠아이핫샷?'(Am I Hotshot?)으로 컴백했던 핫샷은 타이틀곡 ‘워치아웃(Watch Out)’으로 약 한 달간의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엠카운트다운’을 끝으로 공식활동을 마무리 했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제공. 케이오사운드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