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카운트다운 포스터
빅뱅 카운트다운 포스터
빅뱅 카운트다운 포스터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빅뱅의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 뮤직비디오가 오늘밤 자정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4일 오후 4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전하며 카운트다운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제주도 바닷가를 걷고 있는 다섯 멤버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와 푸른색 녹음을 배경으로 한 이번 포스터는 여름 느낌을 물씬 풍겨 눈길을 끌었다.

빅뱅은 앞서 1일 화려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뱅뱅뱅(BANG BANG BANG)’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비디오는 강렬한 영상미와 멤버들의 역동적이면서도 여유로운 퍼포먼스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뱅뱅뱅’ 뮤직비디오는 4일 오후 3시 기준 조회수 720만 5331뷰를 기록하며 7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YG는 그동안 ‘위 라이크 투 파티’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강렬한 느낌의 ‘뱅뱅뱅’ 과는 대비되는 청량한 블루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에 ‘뱅뱅뱅’ 뮤직비디오는 또 어떤 새로운 분위기로 빅뱅만의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빅뱅은 오늘(4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6월 컴백 신곡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