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
맨도롱 또?
맨도롱 또?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그룹 써니힐의 주비가 MBC 드라마 ‘맨도롱 또?’의 OST에 참여한다.

주비가 참여한 ‘맨도롱 또?’ OST Part4 ‘보이지 말아줘’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주비가 부른 ‘보이지 말아줘’는 주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웅장한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지난 5, 6회 방송에 삽입돼 건우(유연석)를 짝사랑하는 정주(강소라)의 애틋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주비는 써니힐 멤버들과 함께 2011년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두근두근 ‘을 불러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는 솔로로 홍자매, 박홍균 콤비의 작품에 두 번째로 참여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OST계의 절대 강자 ‘지그재그 노트(ZigZag Note)’와 감각적인 가사로 인기를 얻고 있는 최재우, 강명신이 작곡, 작사로 참여했다. 더욱이 ‘지그재그 노트’는 첫 번째 OST였던 케이윌의 ‘땡큐(Thank U)’로, 작사가 최재우는 세번째 OST인 효린의 ‘더 가까이’로 이미 한 차례씩 ‘맨도롱 또?’ OST에 참여했던 상태다. 이에 또 한번의 명품 OST 탄생에 대한 기대감이 고취되고 있다

‘맨도롱 또?’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제공. 3HW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