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카라
카라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걸그룹 카라가 케이블채널 SBS MTV ‘더 쇼’ 1위 인증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카라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2일 방송된 ‘더 쇼 시즌4’에서 타이틀 곡 ‘큐피드(CUPID)’로 1위를 차지한 카라의 트로피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물 오른 비쥬얼을 자랑하며 서로 껴안은 채 1위 수상의 기쁨을 마음껏 누리고 있다. 이날 ‘더 쇼’에서 1위를 차지한 카라는 “소속사 DSP미디어 식구들과 팬클럽 카밀리아 그리고 가족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며 감격에 겨운 듯 눈시울을 적셨다.

이어진 앵콜 무대에서 카라는 1위 공약으로 내세운 막춤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선보이며 귀여운 매력을 한껏 뽐내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카라의 타이틀곡 ‘큐피드(CUPID)’는 마음에 드는 남성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서는 여자들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긴장감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아찔아찔 춤’, ‘화살 장전 춤’등의 퍼포먼스가 더해져 카라만의 매력을 한껏 올려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난 26일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In Love)’를 공개한 카라는 앨범 발매 당일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타이틀곡 ‘큐피드(CUPID)’를 안착시키며 대한민국 대표 걸 그룹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DSP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