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한끼의 품격’ 조세호
KBS Joy ‘한끼의 품격’ 조세호
KBS Joy ‘한끼의 품격’ 조세호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한끼의 품격’ 개그맨 조세호가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3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는 케이블TV KBS Joy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자 고현 PD를 비롯해 MC 홍진경, 조세호와 패널 검증단 요나구니 스스무, 사유리, 레이먼킴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조세호는 “촬영하면서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즐겁게 촬영했다. 기상천외한 요리를 접하며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는지 놀랐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조세호는 “음식을 희화화 한다는 걱정을 했지만 사연 접하고 나서 요리를 이해할 수 있었다”며 “요리를 먹으며 이웃들의 소소한 사연을 접할 수 있어 좋다”고 전했다.

조세호는 대세라는 칭호에 “내 입으로 대세라고 했다가 엄청난 후폭풍을 겪었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에 대해 “패널들은 냉철한 평가를 하고 홍진경과 나는 웃음을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한끼의 품격’은 대단한 요리는 아니지만 자신만의 사연이 있는 레시피를 공개하고 직접 만들어 보이는 격식 파괴 요리쇼로, 남들에게 보여주기는 창피했지만 그렇게 만들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는 독특한 음식을 최고의 셰프들과 평가단이 심사해주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케이블 채널 KBS Joy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은 오는 4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제공. KBS Joy ‘한끼의 품격’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