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세븐틴
보이그룹 세븐틴
보이그룹 세븐틴

[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남성 13인조 그룹 세븐틴이 인기질주를 시작했다.

지난달 29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유통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 유투브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된 세븐틴의 타이틀곡 ‘아낀다’ 뮤직비디오는 3일 오후 기준 양측 70만뷰에 육박하는 기염을 보이고 있다.

또 세븐틴의 공식 페이스북은 세븐틴이 공식 활동에 나선 후 ‘좋아요’ 15만에 육박했으며, 매일 수천 건 이상 ‘좋아요’ 수가 증가하며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유입률을 보여주고 있다.

데뷔 전부터 팬들과의 신개념 소통 창구로 활용 중인 아프리카TV방송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게릴라 형식으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 방송 ‘호시, 승관의 안드로메다’는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담은 인기 콘텐츠로 평가 받으며 탄탄한 지지 기반 확보에 기여하고 있다.

해외 팬들이 장소, 시간의 제약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으로 평가받는다. 소속사 플레디스에 따르면, 최근 세븐틴이 아프리카 방송을 보고자 하는 팬들 증가해, 지난달 30일 데뷔 후 처음 진행된 ‘호시 승관의 안드로메다’는 방송 전에 일찌감치 방송 참여 최대 인원을 넘어섰다. 심지어 한 번에 많은 시청자들이 몰리면서 일시적으로 접속 지연이 빚어지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븐틴은 지난달 29일 데뷔 앨범 ’17캐럿(17CARAT)’을 발표하고 정식으로 데뷔했다. 멤버들이 직접 앨범 기획부터 제작, 작사, 작곡, 프로듀싱, 안무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제공. 플레디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