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OST ‘왜 모르니’
‘식샤를 합시다2′ OST ‘왜 모르니’
‘식샤를 합시다2′ OST ‘왜 모르니’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케이블채널 tvN ‘식샤를 합시다2’의 스페셜 OST ‘왜 모르니’가 공개됐다.

2일 공식 OST 음반을 발매한 ‘식샤를 합시다2’ 측은 이날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룹 비스트 양요섭이 참여한 스페셜 OST ‘왜 모르니’의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종방을 앞두고 공개된 ‘왜 모르니’는 잔잔한 멜로디와 양요섭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진 감성 발라드 트랙으로, 그 동안 대영(윤두준)과 수지(서현진)의 감정선이 극에 달하는 장면들에 연이어 등장하며 팬들의 호평을 받아 온 곡이다.

‘왜 모르니’는 비스트의 용준형이 속한 프로듀싱 그룹 ‘굿 라이프’가 작사, 작곡하고 메인보컬 양요섭이 노래한 곡이다. 용준형과 양요섭은 구대영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멤버 윤두준을 지원사격 위해 OST 작업에 동참해 음원 공개 전부터 더욱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작업은 ‘식샤를 합시다2’의 팬을 자처해 카메오로 열연을 펼친 바 있는 양요섭의 기획으로 시작, 용준형의 작곡 참여까지 이어져 세 사람의 진한 우정을 느끼게 한다. ‘왜 모르니’는 공개 직후 온라인 주요 실시간 차트에 안착하며 음악 팬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음원 공개 직후 양요섭은 자신의 SNS를 통해 “왜 모르니! 왜 모르니 나온 거 아니? 몰라? 왜 모르니! 왜 모르니가 나온 걸 왜 모르니!”라는 깜찍한 라임을 살린 스트리밍 인증샷을 업로드 해 웃음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비스트 공식 팬카페 역시 ‘왜 모르니’의 스페셜 스트리밍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카페에 스트리밍 인증샷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세상에 단 한 장뿐인 양요섭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 진행에 나선 것. 비스트 멤버들은 물론 팬클럽 역시 ‘식샤를 합시다2’와 OST ‘왜 모르니’에 의리 넘치는 지원사격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 역시 더해지고 있다.

양요섭, 용준형이 함께한 ‘식샤를 합시다2’ OST ‘왜 모르니’는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