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면’
SBS ‘가면’
SBS ‘가면’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배우 수애와 주지훈이 그들만의 ‘벚꽃 엔딩’을 선사한다.

SBS 수목드라마 ‘가면’(부성철 연출 / 최호철 극본 / 골든썸픽쳐스 제작)의 두 주인공인 수애와 주지훈은 최근 벚꽃길을 배경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벚꽃을 배경으로 새하얀 옷을 차려입은 수애와 붉은색 베스트가 인상적인 주지훈이 호흡을 맞추며 한 폭의 그림같은 장면을 완성해냈다.

특히 수애가 길 위에 누워 흩날리는 벚꽃 잎을 맞는 장면은 영상미의 절정을 보여준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 측은 “부성철 감독의 연출력이 돋보이는 장면”이라며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리고 있다. 봄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장면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수애와 주지훈은 ‘가면’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춤에도 불구,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사 측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이라 할 만하다. 수애의 따뜻하고 단아한 매력과 주지훈의 차갑지만 섹시한 카리스마가 만나 묘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면’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재벌가의 며느리가 된 여주인공,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주는 남주인공, 그리고 여주인공의 실체를 밝히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 그리고 이미 알고 있는 자 등 네 남녀가 저택이라는 한 공간에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경쟁과 암투, 음모와 복수, 미스터리를 그린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면’ 3회는 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