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주(왼쪽) 안재욱
최현주(왼쪽) 안재욱
최현주(왼쪽) 안재욱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최현주′ 올랐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 최현주는 누구? ‘뮤지컬계의 엄친딸’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춘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해 화제가 되고있다.

안재욱은 신부와 첫 만남에 대해서 “신부를 전에 만날 기회는 없었는데 ‘황태자의 루돌프’ 하면서 연습실에서 처음 만났다”며 “‘이 분하고 사귀어야겠다. 사랑해야겠다’는 마음보다는 ‘이 사람을 놓치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과적으로 저의 사랑이 되어 주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부 최현주는 1980년생으로,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한 후 2006년 ‘오페아? 유령’으로 뮤지컬 무대에 데뷔했다. 그 후 ‘몬테크리스토’, ‘지킬 앤 하이드’, ‘두 도시 이야기’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명성을 쌓아왔다.

한편 안재욱과 최현주는 1일 오후 7시 서울 장충동에 있는 반얀 트리 서울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TEN COMMENT, 알콩달콩 잘 사세요!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제공. PL엔터테인먼트, ‘황태자 루돌프’ 포스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