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디데이배
빅뱅 디데이배


빅뱅 디데이배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빅뱅이 6월 컴백 D-DAY를 알렸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일 0시 음식블로그(www.yg-life.com)에 빅뱅의 컴백 ‘D-DAY’ 포스터를 게재, 1일 밤 12시에 공개되는 빅뱅 ‘메이드 시리즈(MADE SERIES)’ 두 번째 앨범 ‘A’ 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올블랙 의상을 카리스마 넘치게 소화한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또 그 위로는 붉은 배경 속 신곡 타이틀 ‘뱅뱅뱅(BANG BANG BANG)’과 ‘디데이(D-DAY)’라는 글씨가 강렬하게 새겨져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빅뱅은 두 상반된 느낌의 포스터를 통해 6월 신곡 제목 ‘BANG BANG BANG’과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를 공개, 어떤 이색적인 매력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 작사작곡에 지드래곤, 탑, 테디, 쿠시, 서원진 등이 참여한 사실도 알리면서 5월 발표된 ‘루저(LOSER)’와 ‘베베(BAE BAE)’에 이어 6월에도 다시 한 번 가요계를 점령할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켰다.

빅뱅은 음원 발매 1시간 전인 오늘 밤 11시, 네이버 생중계(http://news.naver.com/main/ent/live.nhn?liveId=30)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신곡 발표 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BANG BANG BANG’과 ‘WE LIKE 2 PARTY’가 수록된 앨범 ‘A’는 오늘 밤 12시부터 온라인, 2일부터 와이지 이숍(YG E-SHOP)을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