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서인영
서인영

[텐아시아=최보란 기자]서인영이 ‘복면가왕’에서 시원한 가창력을 뽐냈다.

3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4대 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가수들이 경합을 벌였다.

네번째 무대에서는 김수철의 ‘못다 핀 꽃 한송이’로 록감성이 풍부한 무대가 펼쳐졌다. 짜릿한 보이스의 마른 하늘에 날벼락과 고운 목소리에 카리스마를 품은 대박찬스 원플러스원의 대결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날벼락에 대해 윤일상은 “수와 진 처럼 내공있는 보컬리스트 같다”, 백지영은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목소리다. 본인의 실력을 다 보여주지 않은 것 같다”고 평했다. 신봉성은 쿨의 이재훈이라고 추측했고, 지상렬은 김정민을 언급했다.

원플러스원에 대해 지상렬은 “중저음 처리할 때의 청아한 목소리가 박혜경 같다”고, 백지영은 “알앤비, 팝 모두 넘나드는 인물”이라며 서인영으로 추측했다.

대결 결과 날벼락이 2라운드 진출권을 얻었다. 아쉽게 탈락한 원플러스원의 정체는 모두의 예상대로 서인영이었다. 서인영은 “제가 구두에 묻히는 것 같다. 이제 그런 이미지를 깨고 싶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백지영은 “모두가 서인영을 맞춘 것은 그녀만의 색깔이 확실하다는 것. 축복이다”라고 말했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복면가왕’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