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6′ 샤이니
‘SNL코리아6′ 샤이니
‘SNL코리아6′ 샤이니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샤이니가 완전체로 오늘밤 ‘SNL코리아’에 출격한다. 영화, 광고 등 다양한 장르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패러디하며 몸 사리지 않는 코믹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블링블링 샤이니편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새 앨범 ‘오드(Odd)’로 돌아와 상남자 매력을 뽐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샤이니가 ‘SNL코리아’ 생방송 무대에서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개그본능을 맘껏 펼친다. ‘소년’에서 ‘남자’로 돌아온 샤이니 완전체(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의 화끈한 변신이 상상치도 못한 큰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촌스러운 옷을 입은 샤이니 멤버들이 멋진척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온유는 원숭이 분장을, 종현은 트로트 가수를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의상을 소화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태민과 키가 깜찍한 외모의 여자로 변장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민호가 이마에 별 스티커를 붙이고 해맑게 웃고 있어 샤이니표 코믹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밖에 ‘중2병 형제’ 코너에서 감출 수 없는 ‘멋짐’을 웃음으로 승화시키고, 영화 ‘은교’를 패러디한 ‘은규’ 코너에서 신동엽과 환상의 호흡으로 강렬한 재미를 선사한다. 제작진은 “샤이니 멤버 모두가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쉽게 보지 못할 샤이니의 코믹 연기가 역대급 웃음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한다”고 전했다.

뭘 좀 아는 어른들의 라이브 TV쇼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SNL코리아’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이번 시즌에서는 생활밀착형 풍자가 담긴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를 신설해 더 강력한 재미를 전한다.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이랑, 강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까지 총 17명의 크루들이 주체할 수 없는 개그본능을 앞세워 활약한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 방송.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