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튠 기부프로젝트 에릭남X박지민
스윗튠 기부프로젝트 에릭남X박지민


스윗튠 기부프로젝트 에릭남X박지민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2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스윗튠가 올랐다.

#스윗튠, 첫 기부 프로젝트 주자 에릭남 출전..오늘(29일) 정오 ‘드림’ 발매

국내 인기 작곡가 프로듀싱팀 스윗튠(Sweetune)이 이름을 건 첫 기부 프로젝트 주자인 에릭남이 앨범이 발매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에릭남이 참여한 첫 번째 스윗튠 프로젝트 곡 ‘드림(DREAM)’이 정식 발매됐다.

‘드림’은 아픔보단 애틋함이, 슬픔보단 부드러움이 더 크게 자리 잡은 사랑을 넘어선 그리움을 노래한 곡이다. 에릭남과 더불어 15& 박지민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했다.

노래를 부른 에릭남은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DREAM is out 많이많이 사랑해주시고 들어주세요 에릭남 x 박지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되는 ‘드림’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 겸 CF 감독으로 활동 중인 이사강이 연출을 맡았다. 샌드 아트로 펼쳐진 수채화와 같은 아름다운 영상미가 눈길을 끌고 있다.

TEN COMMENTS, 듣고 계시나요?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앨범 재킷 사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