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문제적 남자’
tvN ‘문제적 남자’


tvN ‘문제적 남자’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2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한승연‘이 올랐다.

# ‘문제적 남자’ 한승연, 외국어 실력 뽐내 ‘뇌섹녀 인증’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한승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남자) 14회 에서는 카라 한승연이 방송 최초 여자게스트로 출연하며 ‘뇌섹남’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한승연은 영어는 물론 일본어까지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승연은 “원어민 앞에서 영어 안하는데”라면서도 타일러와 완벽한 의사소통에 성공했으며, 타일러는 엄지를 들어올리며 한승연의 실력을 인정했다. 이어 한승연은 유창한 일본어실력 역시 뽐냈고, 일본어를 조금 할 줄아는 랩몬스터는 당황하며 “감사합니다” 밖에 대답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승연은 의사가 장래희망이었냐는 질문에 “미국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었다. 함께 공부했던 친구들은 (의대에 진학해) 공부를 하고 있다. 나는 한국에 와서 가수가 됐다”고 뇌섹녀임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TEN COMMENTS, 다 가졌네요, 쳇.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tvN ‘문제적 남자’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