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카라


카라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걸그룹 카라의 열정적 공연 현장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까지 담아낸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클립이 멜론을 통해 단독 공개됐다.

멜론(MelOn)은 지난 28일 카라의 일곱 번째 앨범 ‘인 러브’ 쇼케이스 현장 영상과 카라의 신곡 ‘큐피드(CUPID)’의 뮤직 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특히 카라의 멤버별 색깔이 고스란히 드러난 인터뷰가 멜론TV 화면을 통해 컴백 이후 처음 전해지면서 팬들의 폭발적 관심을 얻고 있다. 카라 리더 박규리는 “이번 앨범 콘셉트는 기존의 카라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이다. 카라의 도도한 모습도 여러분들이 예뻐해 주시면 좋겠다”며 카라의 색다른 변신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했다.

또한 지난 26일 멜론을 통해 생중계된 카라의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는 진행 당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상위권에 오르는 등 언론의 열띤 관심 속에 마무리됐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섹시미와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카라는 신곡 ‘큐피드’의 고혹적인 ‘사랑의 여신’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좌중을 압도했다.

카라의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클립은 멜론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멜론은 다른 곳에서 접할 수 없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 아티스트들과 팬들의 소통창구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멜론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