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씨엘씨
씨엘씨

[텐아시아=박수정 기자]걸그룹 씨엘씨(CLC)가 신곡 ‘궁금해’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씨엘씨는 29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궁금해’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연습실에 한 데 모인 씨엘씨 멤버들은 신곡 ‘궁금해’의 포인트 안무소개와 더불어 편집 없는 풀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씨엘씨는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은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것은 물론 운동화만으로도 굴욕 없는 각선미를 드러내 비주얼을 뽐냈다. 여기에 ‘궁금해’ 가사 속 스토리 라인을 그대로 옮겨낸 퍼포먼스와 온 몸을 다채롭게 활용하는 독특한 안무 구성, 절묘한 칼군무로 씨엘씨만의 생기발랄한 무대가 완성됐다.

씨엘씨가 자신감 있게 소개한 포인트 안무는 두 가지다. 고개를 갸우뚱 한 채 궁금한 표정으로 슬금슬금 발걸음 치는 ‘물음표 춤’과 스마트 폰을 쥔 자세로 타자를 치는 모습을 형상화 한 ‘SNS춤’이다. 멤버 오승희, 장승연, 장예은의 깜찍한 재연, 설명이 더해진 ‘궁금해’ 포인트 안무들은 보는 이들을 단숨에 ‘따라쟁이’로 만들어 버리는 묘한 중독성으로 ‘대박예감’ 안무 탄생을 예고한다.

안무영상을 마무리하며 씨엘씨는 “’궁금해’는 안에 엄청나게 많은 포인트 안무가 들어 있는 곡이다. 하지만 단 두 가지만 우선 소개해 드린 것”이라 밝히며 “깨알요소가 많은 안무 인 만큼 ‘궁금해’ 퍼포먼스를 한군데도 놓치지 않고 재미있게 찾아봐 주시길 바란다”는 당부의 한마디를 전해 웃음을 더했다.

지난 28일 두 번째 미니음반 ‘퀘스천’과 타이틀 곡 ‘궁금해’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 씨엘씨는 더욱 강렬해진 ‘앙큼돌’의 귀환을 알렸다. 또한 씨엘씨는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궁금해’의 첫 무대를 공개, 성공적인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열며 음악방송을 중심으로 한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씨엘씨는 29일 오후,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궁금해’의 첫 지상파 첫 무대를 공개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