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웨인 존슨
드웨인 존슨
드웨인 존슨

[텐아시아=정시우 기자]드웨인 존슨이 ‘근육질 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8일 오후 중국 북경 파크 하야트(Park Hyatt) 호텔에서 브래드 페이튼 감독과 배우 드웨인 존슨, 칼라 구기노가 참석한 가운데 ‘샌 안드레아스’ 아시아 프레스 정킷이 열렸다. 중국 필리핀 대만 한국 홍콩이 함께한 이번 행사에는 200여명의 기자가 참석했다.

이날 드웨인 존스는 “근육을 유지하게 위해 매일 같이 아주 열심히 운동한다”며 “이러한 약속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근육질 몸매는 연기할 때 많은 도움이 된다. 대형 스크린에서 볼 때, 특히 3D 영화로는 최적의 몸매다. 3D로 보는 내 몸매가 자랑스럽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샌 안드레아스’는 지구를 멸망시킬 수도 있는 규모 9의 대지진이 일어나면서 모든 것이 무너지는 상황을 다룬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의 제목이자 배경이 되는 ‘샌 안드레아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를 관통하는 지층으로 1906년 약 1,400명의 사상자를 낸 샌프란시스코 대지진 등 지진이 잦은 곳이다

WWE챔피언이자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드웨인 존슨, 핫 라이징 스타 알렌산드라 다드다리오, 모델 출신의 배우 칼라 구기노, 한국계 배우 윌 윤리 등이 출연하는 ‘샌 안드레아스’는 6월 3일 2D, 3D, 4DX, super 4D, 아이맥스로 개봉한다.

베이징(중국)=정시우 siwoorain@
사진. 워너브라더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