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롤 서버
실검보고서 롤 서버
실검보고서 롤 서버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2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롤 서버가 올랐다.

#리그 오브 레전드, 로그인 불가 현상에 공식입장 발표..담당 부서 확인중

27일 오후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측이 로그인 오류에 대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27일 오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로그인에 오류가 생기며 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 유저들의 문제제기가 계속되고 있다. 이에 롤 측은 공식 입장을 발표하며 시선을 끌었다.

롤 측은 “최대한 빠른 원인 파악 및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것”이라며 정상화 현황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것임을 밝혔다. 롤 측이 밝힌 바로는 16시 29분 경 게임 로그인 불가 현상이 확인되었으며, 16시 44분부터는 담당 부서 확인 절차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리그오브레전드는 전국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TENCOMMENTS, 문제가 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