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후아유-학교2015′ 이다윗
KBS2 ‘후아유-학교2015′ 이다윗
KBS2 ‘후아유-학교2015′ 이다윗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후아유-학교2015′ 배우 이다윗의 의심스런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김현정, 연출 백상훈 김성윤) 8회에서는 박민준(이다윗)과 강소영(조수향)의 의혹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중요한 영어 수행평가가 담겨 있는 학생들의 노트북이 모두 포맷되며 학교의 소란이 시작됐다. 체육시간에 늦게 나온 민준과 수업에 빠진 소영이 의심을 받았지만 민준은 수업시간에 10분밖에 늦지 않았고 소영은 보건실에서 휴식을 취하겠다 하고 다시 교실로 돌아오는 모습이 CCTV로 밝혀지며 긴장감이 흘렀다.

학생들이 소영을 의심하자 민준은 갈등하는 모습을 보이다 갑자기 결심한 듯 “강소영, 고은별이 잃어버렸다던 문학노트 며칠 전 아침에 나 만났을 때 네가 가져간 거 아니야”라며 침착하게 말을 꺼냈다. 학생들은 민준의 말에 바로 소영의 가방을 뒤졌고 곧 소영의 가방에서 고은별(김소현)의 공책이 발견되며 단숨에 범인으로 낙인 찍혔다.

민준이 컴퓨터를 포맷 했다면 1등자리 탈환을 위한 악행을 저지른 것이고, 소영이라면 2-3반에서의 위치와 학생간의 서열이 뒤집히게 되는 것이기에 사건 범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후아유-학교2015’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