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
가수 김태우
가수 김태우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가수 김태우가 라이브TV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한다.

오는 20일 다음 TV팟을 통해 ‘김태우 라이브 TV’가 오후 10시 30분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다음 TV팟을 통해 진행된다.

김태우는 “공중파가 아닌 개인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김태우의 라이브TV’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앞서 god 데뷔 16주년 기념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이 투표한 ‘듣고 싶은 노래 순위’를 1위부터 무려 16위까지 직접 불러줄 만큼 팬 사랑이 대단하다고 알려진 김태우. 과연 그가 이번에는 어떤 이벤트로 지켜보는 이들이 깜짝 놀랄만한 방송을 할 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김태우 라이브TV’를 통해 솔직하고 꾸밈없는 인간, 가수, 그리고 프로듀서로서 김태우의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도 실시간 소통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김태우가 직접 진행하며 1시간 30분 가량을 꾸려나갈 것이며 다음TV팟 채팅창과 SNS를 통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직접 참여 가능하다.

한편, 가수 김태우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부산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에서 전국투어콘서트 ‘T-RAOD’를 열 예정이며, 이후 27일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 DDP 알림2관에서 열리는 ‘한류문화 페스티벌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톱 가수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제공. 소울샵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