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 남주혁
KBS2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 남주혁
KBS2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 남주혁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후아유-학교2015’의 김소현과 남주혁이 알콩달콩 데이트에 나선다.

18일 방송되는 KBS2 ‘후아유-학교2015’(극본:김민정,임예진 연출:백상훈,김성윤 제작: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은비(김소현)과 한이안(남주혁)의 길거리 데이트가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이은비는 통영에서 자신을 괴롭혔던 강소영(조수향)의 갑작스런 등장 이후 혼란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모든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한이안을 향해 “제발, 아무것도 묻지 말라고”라며 언성을 높였고 두 사람은 크게 다툰 이후 관계가 소원해진 모습을 보였다.

그런 가운데 18일 ‘후아유-학교2015′ 홍보사 측이 공개한 사진 속 두 사람은 함께 길거리 노점에서 액세서리를 구경하고 오락실 게임을 즐기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이 다시 가까워진 계기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이안을 향한 은비의 진심을 확인할 수 있다”며 “뿐만 아니라 은비의 비밀을 둘러싸고 두 사람 사이에 피할 수 없는 큰 사건이 벌어질 예정이니 은비와 이안 사이의 미묘한 감정선에 주목한다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은비가 강소영의 위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공태광(육성재)가 24시간 그녀의 뒤를 따라다니기를 자처하며 고백까지 서슴지 않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소현과 남주혁의 길거리 데이트가 담긴 ‘후아유-학교2015’는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