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김희찬
‘프로듀사’ 김희찬
‘프로듀사’ 김희찬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신인 김희찬이 공효진과 실제 같은 ‘남매 케미’로 첫 등장부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KBS2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에서 김희찬은 탁예진(공효진)의 남동생 탁예준 역으로 첫 브라운관에 도전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신인 같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16일 방송에서는 예준이 친누나 예진과 준모(차태현)가 친구 이상의 관계로 발전했으면 하는 마음을 드러내며 ‘예준표 엉뚱 매너’를 발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남매가 준모의 집에 얹혀 살고 있는 가운데, 예준은 현관문 비밀번호를 누르기 전에 초인종을 먼저 누르고 들어가 예진에게 “둘이 아무 일도 없었어?”라고 물으면서, “형이랑 누나랑 혹시라도 뭐 있을까봐..내가 이렇게 매너를 지킨다”며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예진은 어이없어 하는 표정을 지었으나, 그는 오히려 “여기 원래 우리 집이잖아. 되찾아야지. 지금으로선 방법이 누나가 준모 형한테 시집가는 것”이라며 아랑곳 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백승찬(김수현)이 몰던 외제차에 문콕해서 돈을 물어줘야 한다는 예진의 말에 “외제차? 주인이 남자야? 총각이면 꼬셔”라며 엉뚱한 면모까지 드러내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김희찬은 단편영화 ‘동거’와 ‘도시의 밤’ 두 편의 작품에 이어 최근 영화 ‘글로리데이’의 주연까지 꿰차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예다. 이번 작품에서 능청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공효진과 티격태격 귀여운 남매 호흡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어 앞으로 그가 선보일 모습에 귀추가 집중되고 있다.

KBS 예능국을 배경으로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PD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KBS2 금토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KBS2 ‘프로듀사’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