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김용준
황정음 김용준
황정음 김용준

[텐아시아=장서윤 기자]10년차 커플이었던 배우 황정음과 가수 김용준이 결별했다.

15일 양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최근 연인에서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며 “결별 후에도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6년 연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10년째 사랑을 키워온 장수 커플로 자리해왔다. 특히 2009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도 함께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의 결별과 관련해 안타깝다는 반응이 흘러나오고 있다. 양 측은 결별의 이유에 대해서는 조심스럽다는 입장이다.

이에 대해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결별의 이유에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다”라고 밝혔다.

앞서 황정음은 연애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들려준 바 있다. 올 초 MBC ‘킬미, 힐미’ 기자간담회에서 황정음은 김용준과 싸운 사실을 언급하며 “헤어질 때가 됐다”라며 농담조로 언급하기도 했다. 그러나 “내 옆에 있는 공기 같은 사람”이라고도 언급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지난 9년간 두 사람은 몇 차례 결별설이 돌기도 했으나 그 때마다 “잘 만나고 있다”고 일축했다. 그러나 이번에는 9년여의 시간을 뒤로 하고 결국 결별을 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정음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이며 김용준은 4년만의 새 앨범을 준비중이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텐아시아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