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육성재
육성재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깜찍한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육성재는 1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KBS2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육성재는 극 중 ‘상남자’ 캐릭터인 공태광의 모습을 한 채 비딱하게 앉아 꽃 향기를 맡고 있는 일명 ‘꽃태광’으로 변신했다. 육성재는 극 중 좌충우돌의 캐릭터와는 다른 이중 매력을 자랑했다. 하이틴 만화 속 주인공을 보는 듯 꽃보다 화사한 자체발광 비주얼을 뽐낸 육성재는 반항아 공태광의 매력과 더불어 비투비의 ‘인간 비타민’ 다운 통통 튀는 매력을 동시에 선사했다.

‘후아유’에서 까칠하지만 내 여자에겐 따뜻한 직구 로맨스를 펼치며 사랑 받고 있는 육성재는 6화에서 고은별(김소현)을 지키기 위한 보디가드를 자처하는 순정파 면모를 선보여 새로운 ‘여심 사냥꾼’으로 급 부상했다. 또한 회를 거듭 할수록 감성 어린 눈빛과 안정적 연기력으로 열연 중인 육성재는 아이돌 연기자의 편견을 당당히 벗어내며 ‘후아유’에 없어선 안될 매력 캐릭터로 그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7화부터는 태광이 은비의 비밀을 알고 그를 지켜주는 수호천사로 본격적인 활약을 펼치게 될 것”이라 밝히며 “태광이 은비의 진심을 알아가는 과정 역시 그려질 예정이다”라는 새로운 스토리 전개를 예고해 앞으로 더욱 깊어질 육성재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후아유-학교2015’는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뀌어버린 열여덟 살 여고생을 중심으로 그려가는 2015년 청춘 학원물로 비투비 육성재를 비롯 김소현, 남주혁 등 학교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갈 새 얼굴들의 열연을 담으며 방송 중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