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박보람의 신곡 ‘슈퍼바디’가 공개됐다.
15일 박보람의 신곡 ‘슈퍼바디’가 공개됐다.
15일 박보람의 신곡 ‘슈퍼바디’가 공개됐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팻다운 슈퍼바디 아이콘 박보람의 ‘슈퍼바디(SUPER BODY)’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3일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이목을 집중시켰던 ‘슈퍼바디’ 뮤직비디오는 운동할 때의 심장박동수에 가장 가까운 132BPM 템포와 규칙적인 리듬의 몸매 관리 노하우인 ‘슈퍼바디’ 댄스가 담긴 본격 다이어트 뮤직 콘텐츠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감상 포인트는 박보람의 ‘슈퍼바디’ 비결을 담은 가사와 전문 헬스 트레이너와 안무가가 합동 개발한 ‘슈퍼바디’ 다이어트 댄스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보람은 팔과 다리는 물론 복근, 허리, 힙 등 전신의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위한 댄스 동작들을 흥겨운 멜로디에 맞춰 즐겁게 선보인다.

‘슈퍼바디’ 뮤직비디오는 마법의 다이어트 조련사로 깜짝 변신한 박보람이 군것질을 즐기는 남녀를 ‘슈퍼바디’ 커플로 변신시킨다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전개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슈퍼바디를 뽐내는 박보람에게 남자들이 넋을 잃는 장면, 박보람이 치킨과 베이글을 먹는 남녀의 음식을 뺏은 뒤 다이어트 음료인 팻다운을 쥐어주는 장면 등 코믹한 요소들이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

경쾌하게 반복되는 리듬에 맞춘 가사 역시 ‘슈퍼바디’ 뮤직비디오의 관전 포인트다. ‘건강하게 나를 가꿔봐요. 완벽하게 탄력 있는 예쁜 몸매를 원한다면’, ‘달라질 거야 모두 놀라게 될 거야’, ‘머리부터 발 끝까지 살이 또 빠졌지. 기분 좋은 느낌이 와. 마셔보면 알아요. 기대해요. 몰라보게 달라져요. 팻다운’, ‘함께 노력하면 이뤄질 거야. 뭐든 할 수 있어 팻다운’ 등의 가사가 운동 전 팻다운과 가벼운 운동을 꾸준히 하면 누구나 ‘슈퍼바디’로 거듭날 수 있다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처럼 눈을 시원하게 하는 박보람의 슈퍼바디, 다이어트 의욕을 충전시키는 가사와 댄스,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는 스토리 등을 담은 박보람의 ‘슈퍼바디’ 뮤직비디오는 여름을 맞아 운동 다이어트를 통한 슈퍼바디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슈퍼바디’ 뮤직비디오 영상은 Mnet 등 음악전문포털 및 CJ E&M 뮤직 유튜브 채널(YOUTUBE.COM/CJENMMUSIC)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보람은 올해 대표적인 다이어트 음료인 CJ제일제당의 팻다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팻다운은 2002년 출시 후 13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운동 다이어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왔다. 특히 팻다운은 체중 감소에만 의존했던 기존 다이어트 방식이 아닌 ‘운동을 통한 체지방 감소’라는 근본적 다이어트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식습관 개선과 운동을 병행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CJ제일제당 팻다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