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또돗 OST 파트2
맨도롱또돗 OST 파트2
맨도롱또돗 OST 파트2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MBC ‘맨도롱 또?’ OST Part2가 15일 정오, 멜론 등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케이윌의 ‘땡크유(Thank U)’에 이어 ‘맨도롱 또?’의 두 번째 OST로 발표된 ‘버터플라이(Butterfly)’에서는 자타공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이자 하늘해와 다수의 음반참여 및 유명가수들의 코러스 세션, 대학 출강 등으로 가창력과 노련미를 인정받은 가수 공보경이 의기투합,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하늘해와 공보경의 ‘버터플라이’는 드라마의 주 배경인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한 쌍의 나비 같은 청춘 남녀가 그려내는 애틋한 사랑을 이미지화 한 곡. 멜로디컬한 모던 록에 장르적 기반을 두고 곡의 전반부에서는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 사운드로 그윽한 느낌을 가미했다. 또한 안정감 있는 베이스와 드럼사운드가 곡의 무게감을 지! 탱해주면서 일렉 기타가 신비로운 느낌을 더했고, 여기에 흡입력 있는 하늘해와 공보경의 보컬이 더해지면서 청춘 남녀의 자유로운 사랑에 대한 갈망을 컬러풀하게 표현했다.

하늘해는 최근 미니앨범’스물 셋, 그 오후’를, 공보경은 전승우와 달콤한 러브송 ‘더더더’를 발매하여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