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PD
나영석PD
나영석PD

[텐아시아=장서윤 기자]”게스트들에 대해서는 출연자들을 중심으로 섭외중입니다”

케이블TV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정선편’이 15일 돌아온다.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콘셉트로 이뤄지는 프로그램.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인 후 이서진 옥택연을 주축으로 최지우 고아라 류승수 등이 게스트로 합류해 신선한 재미로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이어 스핀오프로 제작된 ‘삼시세끼-어촌편’에 이어 돌아온 ‘삼시세끼-정선편’은 이서진과 옥택연에 이어 김광규가 새롭게 합류한다.

1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진행된 ‘삼시세끼’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나영석 PD는 “게스트들은 이서진, 옥택연 등 출연자들을 중심으로 모색중인데 이미 다 이용해서 할 만한 사람이 별로 없다”라며 웃음지었다.

첫 회 게스트와 관련해서는 “옥택연이 이 분을 보고 갑자기 힘을 내서 일하는가 하면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돌아다니는 등 엄청난 활약을 보였다”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앞서 ‘삼시세끼’에서 인기를 끌었던 강아지 밍키는 이번에도 출연한다. 나 PD는 “동물들의 성장이 사람보다 훨씬 빠르다보니 밍키는 사춘기 처녀가 됐다”라고 들려주었다.

‘삼시세끼-정선편’은 15일 첫방송한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