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하시시박(위), 인교진-소이현 부부
봉태규-하시시박(위), 인교진-소이현 부부


봉태규-하시시박(위), 인교진-소이현 부부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1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소이현,인교진,하시시박이 올랐다.

#인교진-소이현, 봉태규-하시시박 부부 임신 2개월 ‘깜짝공개’

배우 소이현과 하시시박의 임신 소식이 화제가 되고있다.

봉태규와 핫시박은 지난 9일 서울 수서의 한 야외 카페에서 가족,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 결혼 예정이었지만 봉태규의 촬영 스케줄로 인해 5월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10일 봉태규 측 관계자는 “하시시박이 현재 임신 8주차다. 결혼을 준비하던 중 좋은 일이 생겼다”고 말하며 하시시박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또한 같은 날 방송된 MBC’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MC소이현이 방송 도중 직접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이현은 “아직 임신 초반이라 알리기 어려웠다. 남편은 임신 소식을 알리자 울더라. 시 부모님도 좋아하신다”며 임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일찍이라 조심스럽긴 하지만 축하해줘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TEN COMMENT, 앞으로도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이음컨텐츠, 카마 스튜디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