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무주산골영화제
전혜빈 무주산골영화제
전혜빈 무주산골영화제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제3회 무주산골영화제 홍보대사를 맡은 전혜빈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달 14일 제3회 무주산골영화제는 배우 전혜빈을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가는 동료이자 관객과 함께 영화제를 즐기는 ‘페스티벌 프렌드(Festival Friend)’로 선정했다. 전혜빈은 지난 28일에 개최된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하며 ‘페스티벌 프렌드(Festival Friend)’의 첫 번째 일정을 소화했다. 그리고 기자회견 이후 이어진 공식 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만끽하며 즐기는 무주산골영화제의 매력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영화 소풍길’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전혜빈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밝고 건강한 미소로 ‘영화 소풍길’을 떠나는 설렘 가득한 기분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한 촬영 내내 편안하고 즐거운 모습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페스티벌 프렌드(Festival Friend)’ 전혜빈은 화보 공개 이후 개막식 참석, 핸드프린팅 행사 등 공식 활동을 통해 영화제를 알리며, 관객을 가까이서 만날 계획이다.

다채로운 영화와 이벤트로 채워질 제3회 무주산골영화제는 무주 예체문화관, 덕유산 국립공원 캠핑장 등 청정 자연으로 유명한 전라북도 무주군 일원에서 6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열린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