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티웨이항공‘이 올랐다.

# ‘티웨이항공’ 방학맞이 얼리버드 항공권 예매 오픈

티웨이항공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을 맞아 ‘행복한 가격, 행복한 시간(Happy Price, Happy Time)’ 초특가 얼리버드 및 에어텔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웨이항공의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의 국제선과 국내선 정기편 노선에서 진행된다. 국제선은 6일 오후 2시, 국내선은 다음날인 7일 오후 2시이며 여행기간은 오는 7월 1~ 22일, 8월 18~ 31일로 각 노선 별 차이가 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고객센터 및 모바일 웹을 통해 판매된다. 할증 기간과 성수기 기간은 제외된다.

국내선 편도 최저총액 운임(유류할증료, 공항사용료 포함)은 광주·김포·대구·무안-제주 주중 17,200원이다. 국제선 편도 최저총액 운임은 인천-사가 48,500원, 인천-오이타 69,500원, 대구-오사카 90,000원, 인천-오사카 101,000원, 인천-오키나와 110,200원, 인천-삿포로 120,200원, 인천-지난 90,200원, 인천-방콕 143500원, 인천-비엔티안 153,500원이다.

또 티웨이에어텔 티 에어텔은 제주, 일본 사가·삿포로·오이타·오키나와, 대만 타이베이, 태국 방콕 등 7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티 에어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숙박권, 렌터카 이용권, 버스모노 패스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앞서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버드와 t’에어텔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쉽게 떠날 수 있는 여행길을 열어드리고자 노력하는 티웨이항공이 되겠다”고 전했다.

TEN COMMENTS, 저도 방콕가요. 방에 콕…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캡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