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진
이재진
이재진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FT아일랜드 이재진이 레드벨벳에 관한 소문을 해명했다.

5일 밤 11시 방송되는 SBS MTV ‘Coming Out! FT아일랜드’(이하 ‘커밍아웃’) 마지막 회에서는 팬들과 함께 라이브 공연을 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라이브 공연에는 팬들이 궁금해하던 FT아일랜드에 관한 소문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그려진다.

앞서 ‘커밍아웃’에서 레드벨벳의 열혈팬이라고 밝힌 이재진은 요즘 레드벨벳에게 작업 중이라는 소문에 대해서 해명에 나섰다. 이재진은 “가까이 간 적도 없고 인사도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때 옆에서 지켜보던 최종훈이 “중요한 건 레드벨벳이 휴대폰이 없다”는 깜작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FT아일랜드 멤버들은 “그걸 어떻게 아냐”고 최종훈을 의심했고 최종훈은 “SM 소속 친구들에게 물어봤다”고 애써 해명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끝까지 “그걸 왜 물어봤냐”며 최종훈을 궁지로 몰아가 공연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멤버들의 비밀을 서로 폭로하는 ‘아웃팅 토크’ 코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웃팅토크’에서는 FT아일랜드가 인정한 최고의 민폐남 이홍기, 최민환의 마지막 키스 등 거침없고 과감한 발언으로 공연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커밍아웃’ 마지막 회는 5일 밤 11시 SBS MTV, 밤 12시 SBS funE를 통해 방송된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