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그룹 빅뱅 탑이 헤어스타일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공개했다.

빅뱅은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헤어스타일에 대해 설명했다.

탑은 이번 앨범 헤어스타일에 대해 “학창시절 많이 하던 머리다. 물론 방학 때”라며 “오랜만에 가수로 음악적 색깔도 그렇고 튀는 부분을 어느 정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옛 생각을 하게 됐다. 예전에 음악을 열심히 했던 마음과 함께 초심으로 돌아가겠다는 마음에 머리를 볶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탑은 ‘베베(BAE BAE)’ 뮤직비디오에서 독특했던 아나콘다 눈에 대해 “뮤직비디오에서 캐릭터를 잡고 들어가고 싶었던 것이 있었다”며 “가사가 ‘사슴 같이 예쁜 눈 프린세스’ 였다. 무엇인가 하나 부족한 인물을 표현하고 싶었다. 예를 들면 사랑하는 여자의 강점이 사슴같이 예쁜 눈이라면 나는 눈이 조금 부족하기에 궁합이 ‘찹쌀떡’이라 봤다”고 덧붙였다.

빅뱅은 지난 1일 공개된 ‘M’을 시작으로 매월 M, A, D, E 프로젝트를 각각 발표하고 오는 9월에는 완성된 앨범 ‘메이드(MADE)’를 공개한다. ‘M’의 타이틀곡 ‘루저(LOSER)’와 ‘베베(BAE BAE)’는 국내 10개 음원차트 1, 2위를 각각 차지했으며 아이튠즈 10개국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는 37위까지 오르는 등 빅뱅의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빅뱅은 ‘루저’와 ‘베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와 함께 지난달 개최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2016년까지 이어지는 ‘빅뱅 2015 월드투어-메이드(BIGBANG 2015 WORLD TOUR MADE)’를 통해 아시아, 미주 등 약 15개국 70회 공연에 140만여 전세계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