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꽃’ 고우리
‘여왕의꽃’ 고우리
‘여왕의꽃’ 고우리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그룹 레인보우 멤버 고우리가 팬들의 커피차 선물에 감동을 받았다.

4일 고우리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레인보우 팬클럽인 레인너스가 MBC‘여왕의 꽃’에 출연 중인 고우리와 현장 스태프들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했다” 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우리는 팬들이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밝은 미소를 지으며 두 팔을 높이 들어 올리며 커피 컵을 들고 두 눈을 꼭 감은 채 날이 갈수록 물이 오르는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팬들이 준비해 온 커피차에는 고우리의 극 중 캐릭터인 서유라의 다양한 모습과 그의 이름을 활용한 “우리 유라야 마시고 찍자”, “우리 유라가 쏩니다”등의 센스 있는 현수막 문구가 적혀 있어 현장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의 응원을 받은 고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팬들이 보내준 커피 먹고 오늘도 힘차게 유라는 달립니다. 진짜 고마워요” 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고우리는 ‘여왕의 꽃’에서 왈가닥이지만 사랑스러운 음주가무 여왕 서유라 역으로 출연중이다. ‘여왕의 꽃’은 사람을 믿지 못하고 남을 짓밟으면서라도 성공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믿는 한 여자가 그녀가 버린 딸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DSP 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