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배우 장서희와 감성 보컬 윤건이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 가상 부부로 출연해 첫 만남을 가졌다.

이날 녹화에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장서희와 윤건은 첫 만남에서부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진솔하고 새로운 모습들을 드러내 제작진의 마음을 흡족하게 만들었다.

그간 드라마를 통해 ‘복수의 화신’ 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배우 장서희는 남편 윤건과의 만남에서 명랑하고 쾌활한, 소녀같은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장서희와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 윤건은 섬세하고 지적인 아티스트 이미지와는 달리 ‘허당’ 매력을 보여주며 처음부터 장서희와 묘한 케미를 자랑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윤건이 운영하는 효자동의 카페에서 이뤄졌다. 긴 시간 연예계에서 활동하면서도 친분이 없던 두 사람은 아늑한 카페에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서로의 취향과 습관 등을 공유하며 진솔한 대화를 이어갔다.

윤건의 리드 하에 카페를 구경하던 장서희는 남편이 건넨 로맨틱한 선물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진짜 멋있다. 왜 이제야 나타났냐”며 애교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부부로 만난 장서희와 윤건의 반전 매력, 그리고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첫만남은 7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JTBC ‘님과 함께2′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