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복면가왕’ 2회 연속 가왕 자리에 오른 ‘황금락카’
MBC ‘일밤-복면가왕’ 2회 연속 가왕 자리에 오른 ‘황금락카’
MBC ‘일밤-복면가왕’ 2회 연속 가왕 자리에 오른 ‘황금락카’

[텐아시아=최보란 기자]‘복면가왕’ 2회 연속 가왕 자리에 오른 ‘황금락카 두 통 썼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1대 가왕에 오른 ‘황금락카’의 정체가 마침내 밝혀질지 궁금증이 모아졌으나 그녀의 정체는 다시 가면에 감춰졌다. 연예인 판정단들도 그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고 토로했을 정도로 치열한 접전 속에 2회 연속 가왕에 오름으로써, 그녀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황금락카’의 가면 방어전이 성공하면서 인터넷은 연일 그녀의 이야기로 뜨겁다. 시청자 사이에서는 f(x) 루나, 유미, 배다해 등 다양한 인물이 거론되고 있다. 이와 관련 민철기PD는 “‘황금락카’의 정체는 소속사 관계자들도 소수만 알고 있다”며 시청자들이 궁금증을 갖고 끝까지 지켜봐주길 당부했다.

민PD는 텐아시아에 “‘복면가왕’은 시청자들이 노래를 듣고 누굴까 궁금해 하고 맞춰가는 재미, 패널이나 시청자들이 예측한 뒤 그것이 맞아 떨어졌을 때 재미, 틀리면 틀리는 대로 의외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즐거움을 주고 싶었다”며 “시청자들이 다양한 추측을 하고 계시는데, 프로그램과 상호작용이 있다는 것이니까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복면가왕’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