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롤챔스 재희
온게임넷 롤챔스 재희
온게임넷 롤챔스 재희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재희가 올랐다.

#롤챔스 결승전 중계화면에 얼굴 비춘 배우 재희는 누구?

배우 제희가 ‘롤챔스’ 결승전에서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있다.

2일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2015 리그오브레전드(LOL)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의 중계카메라를 통해 재희의 모습이 비춰졌다.

이 날 온게임넷은 선발 출전자 명단에 포함되지 못한 이상혁의 모습을 대형화면에 비췄고, 이와 더불어 배우 재희도 중계카메라에 포착됐다. 어두운 객석 속에서도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는 눈길을 끌었고, 카메라에 자신의 얼굴이 비춰지자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배우 재희는 1980년생으로 1996년 MBC’산’으로 데뷔했다.

지난 2012년 MBC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고 오는 11일 KBS2’가족을 지켜라(가제)’에 출연 할 예정이다.

TEN COMMNET, 얼굴에서 빛이 나네요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온게임넷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