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이지은 신수지
댄싱9 이지은 신수지
댄싱9 이지은 신수지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리듬체조 여왕 신수지가 미친 사랑에 빠진 여인의 모습을 섹시한 룸바 댄스로 선보인다.

1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글로벌 댄스 서바이벌 Mnet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5화에서 출연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前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의 화끈한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되는 5화는 지난주에 이어 레드윙즈(Red Wings)와 블루아이(Blue Eye) 양팀 정예멤버들이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무용계 스타 지인들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꾸미는 ‘히든카드’(Hidden Card) 매치로 진행된다.

이날 블루아이 이지은의 히든카드로 등장한 신수지는 미친 사랑에 빠진 여인의 애절한 감정을 섹시한 룸바 댄스로 표현해 내 남성팬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 된 무대 영상에서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드러나는 블랙 드레스를 입은 신수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신수지는 특히 다리를 180도 이상으로 올리는 고난도 다리찢기와 360도 회전기술 등 체조 동작이 응용된 화려한 기술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올림픽에 출전하는 심경으로 댄싱9에 출연했다. 승리하기 위해 나왔다”며 승부욕을 불태운 신수지는 이날 열정적인 무대로 레드윙즈 정예멤버들을 긴장케 했다. 심사위원들 역시 “신수지의 따라할 수 없는 고난도의 테크닉이 예술적이었다”는 호평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지난주 호피무늬 의상과 힐을 신고 여성적인 댄스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남성 댄서 제이핑크(J-PINK)의 무대도 함께 공개된다. 레드윙즈 손병헌의 히든카드인 제이핑크는 힙합과 걸리쉬 장르의 댄스를 동시에 소화해내는 댄서로 남성적인 힙합 댄스를 출 때는 제이블랙(J-BLACK)이란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2차전 본공연 무대에서는 지난 방송에서는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파격적인 분장과 함께 파워풀한 무대로 정반대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지난주 2차전 1회에서 근소한 차이로 레드윙즈 보다 뒤쳐진 블루아이가 히든카드 신수지의 활약으로 반격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2차전 히든카드 매치의 남은 무대와 결과가 모두 공개되는 ‘댄싱’ 시즌3 올스타전 5화는 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