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어택’ 제시
‘하트어택’ 제시
‘하트어택’ 제시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센 언니’ 래퍼 제시가 방송 최초로 민낯부터 풀메이크업까지의 과정을 낱낱이 공개한다.

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하트어택’에는 제시가 출연해 평소 자신이 즐기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소개하며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티파니의 십년지기 절친 제시와 권문수 디자이너가 출연해 각자의 취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 계획이다. 제시는 실제로 평소에 즐겨 한다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에 대해 소개하며 직접 자신의 메이크업 과정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제시는 “동양인들은 주로 어려 보이기 위해 광대를 강조하지 않는데, 나는 오히려 특이하게 얼굴을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고 윤곽을 살리는 것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며 “시청자 여러분에게도 신선하고 새로운 도전이 될 것”이라고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시도해볼 것을 적극 추천했다.

제시는 자신의 최고 아이템을 공개하는 ‘갓템’ 공개 코너에서 트레이드 마크인 골드 아이템들과 그것들에 얽힌 사연을 소개한다. 절친인 티파니가 곧바로 알아보며 반가워한 제시의 링 귀걸이부터, 트렌디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골드 바디체인 등 그녀의 취향이 듬뿍 묻어나는 다양한 아이템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엑소의 대기실을 깜짝 습격해 멤버들의 아이 메이크업, 사복 패션, 자투리 시간을 이용한 운동 방법을 파헤쳐볼 계획이다. 또 MC 티파니와 이철우의 레저 데이트를 공개하는 등 풍성한 내용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시의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공개되는 ‘하트어택’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