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션
지누션
지누션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11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지누션이 입담을 과시했다.

30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오~ 브라더’ 특집으로 꾸며져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총출동했다. 11년 만에 돌아온 힙합 브라더 지누션, 유쾌한 절친 브라더 김영철&정성화, 아슬아슬한 사랑과 우정 사이를 오가는 브라더, 헨리&엠버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대결을 펼쳤다.

지누는 “국민 사랑꾼 션, 옆에서 보고 있으면 좋아 보인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러나 한계를 알고 조금 정도껏 했으면 좋겠다. 션의 행복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민폐를 보지 않냐”라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MC들은 지누에게 “션과 정혜영이 싸우는 모습을 한 번도 본적이 없냐”라고 묻자 “한 번도 없다. 션이 워낙 둥글둥글한 성격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션은 “세상은 내가 무엇을 바라보고 어떻게 사냐에 따라 나의 세상이 만들어 진다”라고 고백해 모두의 원성을 샀다는 후문이다. 이어 션은 “이번 활동 하면서 제가 가장 기뻤던 것 중 하나가 ‘지누 오빠 멋있다’라는 이야기들을 들을 때다. 지누도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라고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션은 “11년 동안 혼자 지누션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3년 전부터 지누에게 지누션을 함께 하자고 했다. 그러나 지누는 ‘내가 어떻게 무대에 서냐. 무대 뒤에서 투애니원이나 빅뱅 뒷바라지 하는 거에 익숙해져 무대 앞에 서는 게 어색하다며 늘 거절했었다”라고 고백했다. 심지어 션은 “지누션이 하고 싶어 혼자 ‘말해줘’를 계속 부르고 다닐 정도 였다. 그러다 ‘토토가’에 출연 후 지누가 마음을 돌렸다”라고 밝히며 11년 만에 지누션이 결성되게 된 비화를 밝혔다.

이어 션은 “지누션으로 컴백 후, 사회 복지사로 알던 학생들 반응이 달라졌다. 심지어 초등학생인 아들이 사인 부탁을 받아 오더라. 셋째하고 넷째는 어린데도 가사를 벌써 다 외웠다”라며 기뻐했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제공. KBS2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