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맘
앵그리맘
앵그리맘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김희선이 박근형을 무너뜨릴 수 있는 증거를 찾았다.

29일 방송된 MBC ‘앵그리 맘’ 13화에서는 정체가 탄로나고 더 이상 학교에 갈 수 없게 된 조강자(김희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조강자는 포기하지 않고 학교 앞에서 1인 시위를 하며 명성고 재단의 비리를 폭로했다.

앞서 박진호(전국환)는 “상대는 대선 후보다. 그를 쓰러뜨리려면 정치 비자금 문제를 꺼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그는 명성고 재단의 비리를 알고 있는 전 교감이 홍상복(박영규)에게 버려지고 폐인이 돼 노숙자가 됐다는 사실을 알려줬다. 이를 알게 된 조강자는 한공주(고수희)의 도움으로 전 교감을 찾아 만날 수 있게 됐다.

조강자는 전 교감으로부터 비리가 담긴 수첩의 이름을 알아냈다. 금고의 비밀번호는 오아란(김유정)을 위해 아버지에 맞선 홍상태(바로)를 통해 알 수 있었다.

홍상복의 집을 찾은 조강자는 홍상복의 금고를 열기를 시도하던 주애연(오윤아)을 밀치고 금고를 열었다. 조강자가 수첩을 찾자 주애연은 조강자에게 칼을 들이밀며 수첩을 내놓으라고 말했다. 그러나 조강자는 가볍게 주애연을 제압하며 “이건 네 목숨이 아니라 아이들 목숨을 살리기 위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MBC ‘앵그리 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