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네이버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네이버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방탄소년단이 셀프카메라를 공개했다.

29일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생중계된 방탄소년단의 ‘I NEED U, BTS ON AIR’에서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며 멤버 제이홉과 슈가가 MC로 진행을 맡았다.

이 날 방탄소년단은 멤버 각자가 촬영한 셀프카메라 영상이 공개됐다.

멤버 랩몬스터는 “8개월 만에 ‘화양연화 파트1’으로 컴백하게 됐는데, 요즘 개인작업, 믹스테이프, 피처링 작업이나 ‘문제적 남자’ 촬영하다가 간만에 저희 곡으로 활동하게 되어서 좋고, 이 시간이 소중한 것 같다”고 털어놨다.

제이홉은 “벌써 팬분들과 만난 시간이 2년이 다 되가는데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항상 여러분이 있어서 저희가 행복하고 저희가 있다는것 아시죠? 저희는 여러분이 있기에 매 순간이 화양연화입니다”라고 말했다.

뷔는 “이번에 저희 앨범 나왔는데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이번에 작곡가로 데뷔한 김태형(본명)입니다. ‘잡아줘’란 노래의 작사, 작곡을 했는데 정말 좋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말했다.

슈가는 “29일에 컴백하는데 기다려주시느라 수고 많으셨다. 저희도 준비하느라 굉장히 연습 많이했다. 저희 모두 화양연화가 되는 활동이 됐으면 좋겠다”며 털어놨다.

정국은 “저희 타이틀 곡 ‘아이 니드 유(I NEED U)’ 사랑해주시고 뮤직비디오도 많이 봐주세요. 도와주세요. 이번 촬영에 감독님이 연기 잘 한다고 칭찬 해 주셨는데 저는 역시 황금막내인 것 같다”라며 셀프칭찬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지민은 “하루하루 컴백날이 다가오니까 걱정이 된다. 좋은 결과가 있고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각자 욕심을 가지고 했었던 것 같다. 이번엔 꼭 1등을 해보고싶은데 1등을 하면 영화를 같이 본다는 소리가 있다더라. 같이 영화를 볼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도록 화이팅 했으면 좋겠다”며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네이버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